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7 18:48

  • 박스기사
  • 포토뉴스

포토뉴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영주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개최
작성자
영주
등록일
2022-11-24
조회
1954
영주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 개최 0

어려운 이웃 800가구에 김장 김치 5000포기 나눔

 

영주시새마을회(회장 홍수성)1123~25, 사흘간 영주시 자원봉사센터(구 새마을 회관)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 영주시 협의회와 영주시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새마을 남녀지도자들이 새마을농장에서 직접 공동 경작한 배추와 무를 사용해 재료 공급부터 가공까지 봉사자들의 정성이 빠짐없이 들어간 영주시새마을회의 겨울맞이 대규모 연례행사이다.

 

김장에 참여한 300여 명의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추 5000포기의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갔으며, 포장된 김치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 8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홍수성 새마을회장은 연말연시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새마을지도자들이 정성껏 버무린 김치를 보다 많은 분들이 드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상숙 새마을봉사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김장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남녀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시민 모두가 작은 관심부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문기사
원문기사가 등록되어있지 않습니다.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