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3-23 21:04

  • 뉴스 > 봉화

석포청년회, 면민과 함께하는 윷놀이 한마당 열어

주민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기사입력 2023-02-06 19: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봉화군 석포청년회는 지난 23일 면사무소 주차장에서 주민, 각 기관단체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계묘년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면민과 함께하는 윷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봉화군수, 석포면장, 봉화군이장연합회장을 비롯한 석포면 경로당 회장 등 내빈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윷놀이 한마당 개최를 축하하며 진행됐다.

 

지난 3년간 개최하지 못했던 윷놀이 대회를 석포청년회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함께 준비함으로써 서로 간 애향심을 돈독히 하는 자리가 됐다.

 

장유학 석포청년회장은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들이 석포면 주민 모두가 서로 한 마음 한 뜻으로 화합하고, 윷놀이 대회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게 되어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해주신 장유학 청년회장뿐만 아니라 도움을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계묘년 새해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시고 늘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석포청년회는 1980년에 조직되어 매년 관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도배, 장판 무료 교체 봉사 활동 및 환경정화 등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