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7 18:48

  • 박스기사 > 노인회 활동모습/독자소리

영주시노인복지관-영주중앙로타리클럽 ‘사랑 나눔, 온기 전달’

기사입력 2022-12-05 19: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철)은 지난 124일 지역 내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사랑 나눔, 온기 전달은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영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금정호)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으며, 1,500장의 연탄을 후원했다. 연탄 나눔을 위해 영주중앙로타리클럽과 영주시노인복지관 직원이 직접 전달했으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함께 실천했다.

 

연탄을 후원받은 박 모 어르신은(76..휴천동) “해마다 오르는 연탄 값과 배달료로 내 마음만 애달팠다라며, “어려움을 알고 도와준 덕분에 올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주중앙로타리클럽 금정호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영주시노인복지관과 이웃사랑 실천을 함께 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고 기쁘다라며, “급격히 찾아온 한파로 걱정이 많으셨을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영주시노인복지관 이상철 관장은 때 이른 한 겨울이 찾아오며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이 매우 염려됐다라며, “영주중앙로타리클럽의 따뜻한 손길로 이를 대비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리며, 복지관에서는 상시적으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어 추위 속에 지내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주노인복지관은 취약계층 20가구에 연탄 또는 난방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 연탄펀드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 의사가 있거나 궁금한 사항은 영주시노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054-632-9100)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