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2-07 18:48

  • 박스기사 > 노인회 활동모습/독자소리

영주시노인복지관,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2-12-02 20: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사회복지법인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영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상철)은 지난 1130일 영주 롯데시네마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 송년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나눔 문화에 앞장서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150여명을 초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2022년 자원봉사 및 후원활동 현황보고를 시작으로 기념식, 영화관람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과 노인복지 증진에 이바지한 자원봉사자(김남숙, 김대련), 자원봉사단체(도란도란), 후원자(김두병)에게 표창패 전달과 후원단체(영주구성로타리클럽, 영주마미맘카페,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 영주중앙로타리클럽)에 감사장을 전달하였다.

 

 

영주시장 표창패를 수상한 김남숙 자원봉사자는 오랜 시간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봉사의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중이다. 즐겁게 봉사활동에 참여하니 이런 상도 받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으로 지역 어르신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하였으며, 영주시의회 표창패를 수상한 김두병 후원자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영주시노인복지관 이상철 관장은 매년 영주시노인복지관으로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나눠주시는 자원봉사, 후원자님 덕분에 올 한해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이 지역 어르신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영주시노인복지관이 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