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2 20:28

  • 뉴스 > 교육/청소년

영주동산고등학교 미용과 7명 전원 선발

경북교육청, 2022년 ㈜뷰티끄레아 이가자헤어비스 글로벌 현장학습 실시

기사입력 2022-10-05 21:19 수정 2022-10-05 21:1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도교육청 경비 전액 지원 103일부터 4주간 어학교육 및 전공직무교육

 

영주동산고 미용과 학생 7명은 2022년도 경북교육청사업단 뷰티끄레아 이가자헤어비스 글로벌 현장학습 대상자로 전원 선발되어 103일부터 4주간 동안 싱가포르에서 어학교육, 직무교육, 문화체험 등을 실시한다.

 

교육청사업단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항공료, 숙박료, 보험료, 교육비 등 경비 전액을 지원받으며 현장학습 후에는 이미 채용이 확정된 국내 매장으로 현장실습과 취업으로 연계되며 희망에 따라 1년 근속 후 선취업 후학습 연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주동산고등학교 미용과 학생은 지난 5뷰티끄레아 이가자헤어비스 글로벌 전형 채용 공고를 통해 서류전형과 면접으로 최종 선발되었으며 글로벌 현장학습을 통하여 어학 능력 향상과 전공 실무교육을 강화하며 세계화 글로벌 뷰티디자이너로서 성장하게 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또한 글로벌 인재 양성과 K-뷰티산업의 활성화와 더불어 해외 진출한 기업체 지점을 견학하고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현장실습과 미용 직무교육을 받게 되어 전공교과에 대한 자긍심과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마인드를 함향하게 되었다. 전문가적인 소양과 인성을 지닌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미용·뷰티 분야 국내 최고 기업인 뷰티끄레아 이가자헤어비스와 함께 직업계고 글로벌 현장학습을 추진하게 되어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하고 있으며 영주동산고등학교 김소영 교장은 이번 뷰티끄레아 이가자헤어비스 글로벌 현장학습으로 여러분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기를 바라며, 인성과 능력을 겸비한 뷰티디자이너로 성장하기 위해 배움과 꿈을 향해 도전하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하였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