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12-02 20:28

  • 뉴스 > 종합/자치

상망동 주민자치위원회,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울산 중구 약사동 주민자치위원회 교류

기사입력 2022-09-19 20: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위원 역량 강화 및 주민자치 활성화 위한 시간 가져

 

영주시 상망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대규)는 지난 917일 울산시에서 주민자치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망동 주민자치 활성화 방안을 모색을 위한 것으로, 울산 중구 약사동 주민자치위원회 방문 및 선진지 견학과 마두희 축제장 방문으로 이루어졌다.

 

오전에는 울산 중구 약사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약사동 주민자치위원회의 현황 및 우수사례 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서 주민자치의 역할과 과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대왕암공원 등 선진지 견학 후 울산 중구의 대표축제인 마두희 축제장을 방문해 축제를 체험하고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박대규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으로 위원 간 소통과 단합의 계기가 되었다앞으로 위원의 역량강화를 통해 주민 복지와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남석 상망동장은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민자치위원들이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역량강화를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망동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권대현 (youngju@newsn.com)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